AI 기술 기반의 도메인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에이아이오투오는 AI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유저들의 편의성을 제고하고 사업자에게 상용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n voice-first era, we help your business grow your market presence and build branded experience for users. Here are reasons why you should ‘voice’ your business :

  • 1207

    Congruent visual-sound increases
    marketing impact by 1207% (Prof. Charles Spence 2006)

  • 41

    41% of consumers consider sound
    as vital to brand communication (Lindstrom 2007)

  • 87

    87% of consumers demand
    touchless service in stores. (Shekel 2020)

카멜 챗봇 - RAG 기반 생성 AI 챗봇

카멜 챗봇은 RAG 기반 생성 AI 챗봇으로 거짓 정보를 제공하는 생성 AI의 한계를 보완했습니다. 또한 외부 정보를 빠르고 쉽게 추가할 수 있으며, 손쉽게 지속적인 답변 품질을 관리가 가능하여 더 정확하고 신뢰높은 답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인드링크 - AI로 알아보는 나의 취향 테스트

양자택일 방식의 밸런스 게임을 통해 사용자의 취향을 수치 계량화하고, AI 모델을 활용해 사용자의 취향을 분류하며 다른 사람과의 비교를 통해 얼마나 비슷하고 다른지를 보여주는 서비스 입니다.

​트래블릿 - 실시간 정보를 반영한 여행 플래너

트래블릿은 여행 중 상황에 맞는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여행 스케줄러 서비스입니다. 사용자의 위치 기반으로 다양한 상황에 대한 대체 스케줄을 추천해주고, 여행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다른 사용자들과 소통하고 팁을 공유하여 질 높은 여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시포니아 - 시 생성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시포니아는 openAI의 생성형 AI모델인 GPT와 에이아이오투오만의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을 활용하여, 다양한 주제와 독특한 감성의 시를 지어주는 서비스입니다.

AI 기반 메타데이터 추출 시스템

에이아이오투오의 메타데이터 생성 기술은 AI 기술로 다양한 콘텐츠의 메타데이터를 자동으로 추출 및 수집하여 사용자에게 맞는 콘텐츠 추천, 큐레이션과 검색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로 광고, 도서,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개인 맞춤형 추천 시스템도 제공 가능합니다.

MRC 기반의 자동 질의 응답 시스템

에이아이오투오는 정형화된 질문은 Rule-base로 답변하고, 비정형화된 질문은 MRC를 활용하여 자동 질의 응답하는 시스템 구축​하였습니다.
AI 고객센터는 정형 질문은 Rule-base로 동작이 되고, 비정형 질문은 MRC 기반으로 답변 제시하는 서비스 형태입니다.

리뷰 진정성 필터링 솔루션​

에이아이오투오의 진정성 모델을 활용하여 기존의 리뷰를 보는 방식이 아닌 거짓 리뷰 판별로 진정성있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리뷰와 평점으로부터 진정성을 추출하여 플랫폼에 신뢰를 더할 수 있습니다.
이는 리뷰와 평점을 사용하는 어떤 도메인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B2C로는 자체적으로 진정성 모델을 활용한 맛집 서비스를 제공하고
B2B로는 왜곡된 리뷰 평점을 바로잡아 해당 기업 서비스에 진정성을 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솔루션을 활용해서 진정성 없는 리뷰 평점을 바로잡고 비즈니스에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에이아이오투오의 AI 서비스 소개

더 나은 삶을 위한 에이아이오투오의 AI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국민연금서비스”